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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시

[이마트24]웹사이트 기획

by 지 혜 2020. 4. 23.

[이마트24]웹사이트 기획

 

 

1.브랜드 선정 : 이마트24

신세계를 뒤에업고 뒤늦게 포화시장에 뛰어든 편의점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스토리텔링, 효과적인 상품소개, 장점의 부각화, 웹사이트 이용자의 니즈 파악등이 

타사의 웹사이트 구성에 비해 떨어짐

 

  2.기존 웹사이트 디자인 이미지

 

 

장점

얇은 폰트, 여백을 많이 써서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 든다

이마트 24의 정확한 아이덴티티가 느껴질 수 있는 색상이 주로 사용 되었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지 않아서 정리정돈이 된 느낌을 준다.

단점

기본적인 제품 가격, 정보가 빠져있고 카테고리별 이름만 제공ㄴ

글자의 줄간격이 매우 촘촘하게 되어 있어서 가독성이 떨어져보인다.

서브페이지들에서 보이는 tab메뉴나 게시판 페이지들이 웹에서 제공되는 기본 스타일로 보여 이질감을 느끼게 한다.

 

-상품페이지

상품 페이지는 아임이, 민생, Fresh Food, 차별화상품 네가지 PB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품 카테고리, 제품 사진과 이름만  표기해놓고, 그외 가격이나 식품정보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사 제품임에도 성의없고 불친절한 정보설계.

 

3.프로젝트 타임라인

 

전체 일정

-4.17~5.14

 

세부 일정

-4.17~4.21(리서치조사, 와이어프레임)

-4.22~5.14(메인,서브페이지 디자인)

 

  4.프로젝트 요구 사항

-일반스타일/특색스타일 디자인

-디자인포맷: 전체1920px (컨텐츠 1320px)

 

  5.클라이언트 요구사항

-기업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면서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과 기술을 적용하여 리뉴얼 한다.

-자사의 강점은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약점은 반드시 보완한다.

-타켓층의 니즈와 원츠에 맞는 컨텐츠를 취합한다.

-UIUX를 고려한 디자인 설계를 바탕으로 진행한다.

 

 

6.시장조사

 

1만개 점포 재계약 앞둔 편의점업계 "지키고, 뺏어라"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9/10/11/2019101100068.html

 

1만개 점포 재계약 앞둔 편의점업계 "지키고, 뺏어라"

국내 편의점 시장에 큰 장이 섰다. 내년부터 대규모 점포 재계약 시즌이 도래하고 있어서다. 자율규약 등으로 신규 출점이 어려워진 편의점 본사 입장에서는 기존 점포를 뺏기지 않으면서도 다른 브랜드 점포는 뺏어와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11일 편의점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 2014년엔 한 해에 1241개 매장이 새로 생겼다. 전년 300개와 비교하면 급격한 변화다. 이후 2015년 2974개, 2016년 3617개, 2017년 4213개 등 점점 증가...

biz.newdaily.co.kr

국내 편의점 시장에 큰 장이 섰다. 내년부터 대규모 점포 재계약 시즌이 도래하고 있어서다. 자율규약 등으로 신규 출점이 어려워진 편의점 본사 입장에서는 기존 점포를 뺏기지 않으면서도 다른 브랜드 점포는 뺏어와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지식정보] 2019년 편의점 현황과 전망

http://www.retailon.kr/on/bbs/board.php?bo_table=r1_02&wr_id=966

 

[지식정보] 2019년 편의점 현황과 전망

통계청 발표 자료에 의하면 지난 해 편의점 시장 전체 매출 규모는 전년 대비 10.1% 성장한 25조 원대로 추정된다. 다년간 과다 출점으로 인해 편의점 시장간의 경쟁은 격화되고, 신규점에 의한 성장마저 어려워 올해 성장률은 두 자릿수를 유지하기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최저임금의 인상 또한 성장에 큰 지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한계에 부딪힌 편의점 …

www.retailon.kr

성장 둔화 요인

국내 편의점 시장의 성장이 둔화되는 요인은 크게 두 가지로 짚을 수 있다. 첫 번째는 과도하게 늘어난 점포이며 두 번째로는 점주들에게 큰 부담감을 안겨준 최저임금의 인상이다.

 

1. 포화상태에 도달한 점포수

국내 프랜차이즈 편의점 수는 2008년 1만1300여개, 2015년 2만9900여개, 2017년 3만7800여개, 2018년 4만950여개로 해가 지날수록 급증했다. 통계청의 자료를 살펴보면 전체적인 점포수가 해마다 3000천여개 이상이 증가한 것에 비해 매출액의 증가는 미미하여 성장률이 크게 떨어짐을 확인할 수 있다. 점포수는 곧 동일 상권 속의 경쟁률과 같다. 점포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경쟁력은 강화되어 이익 창출은 힘들어지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도 어려워진다.

 

2.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인건비 부담

2018년 최저임금은 7,530원으로 전년도 대비 16.4%가 올랐다. 올해의 최저임금은 8,350원으로 작년보다 10.3%가 더 올랐다. 최저임금이 인상함으로서 인건비의 상승도 확정되었다. 장시간 인력을 소모하는 편의점의 특성상 인건비 상승은 큰 타격이었다. 결국 폐점은 늘어나고, 신규 점포 오픈은 줄게 되었다.

 

편의점 매출 공략의 핵심과 차후 전망

 이마트24는 작년 1조379억원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2017년에 비해 51.7% 증가한 금액으로 상당히 높은 증가율이다. 매출 증가에 가담한 것은 바로 콘셉트형 매장이다. 이마트24는 주류를 콘셉트로 선택했다. 지난 2월 말, 업계 최초로 주류 특화매장을 선보였다. 와인만 80여 가지이며 위스키나 수제 맥주등 총 120여 개의 주류 상품을 판매한다. 기존의 편의점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찾기 힘들기 때문에, 콘셉트는 큰 성공을 거두어 하루 평균 매출이 두 배 이상 뛰는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었다.

위의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현재 여러 편의점의 매출 공략 핵심은 ‘새로운 것’에 있다. 새로운 콘셉트나 새로운 제품 등이 매출 수익의 큰 비중을 차지한다. 앞으로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매장과 제품 트렌드가 확대될 전망이다. 또한 각 편의점 가맹본사는 더 이상 가맹점 증가가 아닌, 차별화를 통해 수익성이 보장되는 전략을 이용하여 성장을 모색해나갈 전망이다.

 

7.자사분석

1)회사개요

산업 체인화 편의점

사원수 636명 (18.02.28)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6.06.01

자본금 520억 5천만원(19.12.31)

매출액 1조 3545억원(19.12.31)

주요사업 체인화 편의점/상품연쇄화사업

 

연혁

2017. 07. 01 법인명 변경 : (주)이마트24

2016. 07. 01 법인명 변경 : (주)이마트위드미

2013. 12 회사지분 100%를 (주)이마트가 인수함

2010년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획득

2006. 03 설립

 

 

핵심 전략 - '프리미엄'과 '공유’

단독 상품, 새로운 체험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는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이며, 오랫동안 머물 수 있는 문화공간, 생활공간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상생 - 24시간 영업, 로열티, 중도해지 위약금 등이 없는 '3무(無)' 정책을 유지하면서 '성과 공유형 편의점' 모델을 도입합니다.



신세계의 계열사이며 편의점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설 및 운영을 하고 있다.

 

‘위드미’에서 17년 하반기에 이마트24로 브랜드명이 변경 되었다. 

이마트24인 이유는 높은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 이마트를 전면에 내세움으로써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편의점임을 각인시키고 상품과 가격 등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의미로서 변경을 하였다.

단독 상품, 새로운 체험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는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이며, 오랫동안 머물 수 있는 문화공간, 생활공간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목표로 국내 대표적인 편의점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현황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찾아 본질에 가까우면서 자신들만의 감성을 담은 자신들만의 상품을 만듭니다. 또한 균형 잡히고 건강한 프레쉬 푸드 상품 공급을 통해 하루 한끼를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상품들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https://www.emart24.co.kr/product/emart24.asp 

 

생활서비스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뜰요금제 전용 유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사용량에 따라 가성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생활 금융 서비스 ‘계산대 간편 현금 인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잇습니다. 체크카드로 상품을 구매함과 동시에 체크카드에 연결된 여금 계좌의 잔고에서 현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선불형 기프트카드 ‘POST’, 편의점 택배, 교통카드 서비스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https://www.emart24.co.kr/service/life.asp

 

상품 구성도 자체브랜드 도입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 중심

아임이 - 음료, 유제품, 과자&빵, 일반식품, 간편식품, 생활잡화, 일상용품

민생 - 음료, 유제품, 과자&빵, 일반식품, 신선식품, 일상용품

Fresh Food -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간편조리, 과일, 디저트

피코크 / 자주 - 간편식품, 과자&빵

https://www.emart24.co.kr/product/emart24.asp



2)주요아이템

 

새로운 형태의 편의점 개발

무인편의점이 그 중 하나이다. 무인편의점 운영을 통해 인건비 부담을 줄이면서 서비스를 유지한다. 그 한 장소로 골프장 내 무인편의점을 개점하여 주목을 이끌었다. 또 상권의 특성을 살린 특별한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동작대교 다리 위 ‘카페편의점’, 예술의전당 내 ‘클래식이 흐르는 편의점’, 매장 안에서 바로 밥을 하는 ‘밥 짓는 편의점’ 등이 대표적이다. 이마트24는 호텔, 쇼핑몰 등 다양한 장소에 진출하면서 특색을 가진 편의점을 개발하는 것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무인편의점

https://byline.network/2019/09/25-75/

리저브 편의점

https://www.emart24.co.kr/introduce/reserve.asp

 

 

3)브랜드이슈

1.코로나19 이후 편의점 관심도 '이마트24·GS25' 급성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00417082301865046a9e4dd7f_30

코로나19로 인해 장거리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생겨나면서 편의점업계 정보량은 늘었지만 지난해 불매운동 리스트에 올랐던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어 눈길을 끌었다.

조사결과 최근 3개월 소비자들이 가장 높은 관심도를 보인 편의점은 GS그룹 GS리테일의 'GS25'로 올해 1월12일~4월 12일 동안 총 11만6373건을 기록,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톱을 기록했다.

2.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제도 안내센터 운영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40917348050976&ref=https%3A%2F%2Fsearch.naver.com

이마트24는 ‘경영주협의회’와 협의를 거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지원제도 안내센터를 운영한다. 또, 정부지원제도 관련해 문의가 있는 가맹점은 유선으로 안내센터 직원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세제 혜택을 위한 증빙자료도 제공받을 수 있다.

 

3.불황에 상생은커녕…이마트24 본사, 가맹점 인센티브 없애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941740

편의점 같은 프랜차이즈 업체도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본사보다, 개인들이 운영하는 가맹점들이 하루하루 부담이 클 텐데요. 이런 상황에서 이마트24 본사가 가맹점하고 계약한 인센티브 제도를 없애기로 해서 집단 반발을 사고 있습니다.

 

4)브랜드현황

1.편의점 이마트24, '4279억' 투자 자신감 http://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004101220179840109232

편의점 이마트24는 외형확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3년 동안 총 4279억원의 투자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올해 흑자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자체적인 역량으로 충분히 재원을 마련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난해 말 기준 4488개점이라는 것을 비춰볼 때 계획대로 진행될 시 이마트24 점포는 5388개점으로 늘어나게 된다. 그동안 꾸준한 외형확장으로 영업적자가 줄어들고 있는 만큼 전폭적인 점포 확장을 이뤄낼 시 충분히 흑자전환도 가능하다는 판단이다.

 

2.이마트24, 작년 영업활동으로 현금 벌었다…"주인 바뀐 후 처음" http://www.ceoscoredaily.com/news/article.html?no=68541

이마트24가 신세계그룹의 가족이 된 이후 처음으로 영업활동현금흐름이 흑자를 기록했다. 영업을 활발히 진행했다는 얘기인데, 점포가 증가함에 따라 자산 상각비를 더하니 적자에서 흑자로 돌아섰다.

17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이 회사가 영업으로 창출한 현금은 288억 원으로 확인됐다. 신세계그룹 계열로 편입된 이후 영업으로 현금을 벌어들인 것은 처음이다.

 

3.이마트, 지난 달 차지한 왕좌의 자리 유지 성공... 2020년 4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1위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520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4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232,9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마트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4.이마트24 신사업 디저트카페 테스트 https://www.ebn.co.kr/news/view/1423310

기존 이마트24내 커피등을 판매하는 숍인숍과 달리 커피와 스무디 등을 직접 제작 판매하는 테스크아웃에 최적화된 디저트 전문 카페 사업을 선보였다.(매장 테스트중)

 

5. 이마트24, 올해는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에 올인! https://www.shinsegaegroupinside.com/33969/

이마트24가 2020년 핵심 추진 과제를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로 정했다. 이마트24는 인테리어/ 상품/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지속하는 한편, 올해는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에 큰 힘을 쏟을 계획이다.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는 경영주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점포 운영을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개별 점포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방안이다. 

 

5)목적과전략

목적 : 기존 빅3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전략1)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 매장 

“유통은 상품을 파는 게 아니라 소비자 시간을 점유하는 것이 핵심”

편하게 도시락을 먹고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내부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ex)

△ 예술의 전당점(클래식이 흐르는 편의점) 

△ 스타필드 코엑스몰 1호점(밥짓는 편의점) 

△ 코엑스몰 2호점(숍인숍-바르다 김선생) 

△ 코엑스몰 3호점(북카페) 

△ 충무로 2가점(풍경이 있는 편의점-루프톱) 

△ 삼청동점(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편의점)

△ 청담본점(테넌트 입점) 

△ 해당촌점(바리스타가 있는 편의점) 

△ 동작구름·노을카페(문화가 있는 라운지 편의점)

  • 차별화매장의 평균매출은 전점 대비 2배 이상. 

 

전략2) 영업, 로열티, 중도 해지 위약금이 없는 3무정책

계약 때부터 24시간 영업에 대한 의무 규정이 없어 점주가 자율적으로 운영 시간을 정할 수 있다.

(월회비 : 자본출자율에 따라60~150만원으로 고정)

로열티가 없는 월정액 방식.

-점주가 자의로 갈아타면 근접 출점 제한의 규제를 덜받음

 

전략3) 경쟁 편의점과의 차별화를 위해 이마트의 PB상품인 피코크와 노브랜드 도입

 

전략4) 신세계가 운영하는 편의점! = 신뢰

"이마트 같은 편의점"  

 

 

6)SWOT 분석

강점(S)

-가맹점 수수료정액제

-기존 빅3 편의점 대비 대중에게    

 신선함을 제공

-대형마트와 공유하는 자사상품 도입

 으로 안정적인 유통과 광고 가능

-이마트가 운영하는 편의점 = 신뢰

-업계 최초 가맹거래사 상담 서비스  제공

-타 편의점과는 다르게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여 머무를 수 있는 프리미엄편의점을 운영한다.

약점(W)

-판매실적=가맹주책임 으로 책임감                              없어보이는 브랜드 이미지

 ex)경제침체시 기본급 지급 어려움(VC방식의 단점)

-이마트24의 특색이 없다.

(노브랜드같은 제품을 함께 판매함으로서 특화시키려고 하였는데 노브랜드매장이 가까운 곳에 생기면서 문제 발생함) 대기업이미지를 가지고 가려고 하다보니 이마트24의 색이 없다.

-가맹점주 상생혜택에 대한 정보 어필 부족

-24시 운영이 아니기 때문에 야간 매출을 얻을 수 없다.

기회(O)

-편의점 업주 재계약 시즌

-일본 불매운동(세븐일레븐 불매)

위협(T)

-편의점 신규 출점 제한

-코로나(경제침체)

-타업체들간의 높은경쟁(gs25,cu,세븐,미니스톱)

-최저임금인상

 
  1. SW(어떻게하면 약점을 강점으로 만들것인가)

-24시간 영업하지 않기 때문에 매출이 감소할 우려가 있지만 이용율이 생각보다 떨어지기 때문에 야간시간에 발생하는 인건비를 절약 할 수 있다.

-점주들이 24시간 운영해야하는 부담감을 덜고 워라밸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다.

 

  1. SO(어떻게하면 강점을 이용해 기회를 잡을것인가)

-일본 불매운동으로 인해 일본 기업 편의점들이 하락세를 타고있다. 이를    믿을 수 있는 국내 대기업에서 이어진 뿌리있는 편의점 브랜드라는 것을 알린다면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gs25와 cu와 차별된 가맹점주 관리 시스템을 어필해 편의점 업주 재계약 시즌을 노려 편의점 점유율을 높인다.

 

  1. ST(어떻게 하면 강점으로 위협을 막을것인가)

- 이마트24만의 특색있는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 매장을 적극 홍보, 메인에 노출하여 타업체들간의 높은 경쟁에서 이긴다!

-노브랜드 상품 제외로 pb상품 약화로 이어졌지만 피코크의 강세와 민생시리즈가 주목을 받으면서 pb상품 강화중

-최저임금 인상으로 힘들어진 업주들에게 24시간 영업하지 않아도 되는 점은 고정비인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이점으로 작용한다. 

 

  1. OT(어떻게 위협을 기회로 만들것인가)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해 판매가 부진할 것이라 예상 했지만 오히려  소비자들은 대형마트보다는 집근처 편의점을 자주 가는 추세로 변함

-업계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gs25와 cu 점주들을 편의점 업주 재계약 시즌을 노려 이마트24로 계약을 돌릴 수 있도록 한다면 편의점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8.타사분석

CU

http://cu.bgfretail.com/index.do

장점

디자인 장점

-이미지배너 구역-텍스트를 누르면 해당 이미지 배너를 보여주기 때문에,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가 무엇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음

-소셜라이브 구역에서 sns 계정 노출-실시간 소통 느낌

-스크롤을 한번만 내리면 한 페이지 안에서 상품부터 창업 배너까지 다 볼 수 있다

-메인에 페이지네이션을 써서 세로 스크롤을 길게 빼지 않고도 많은 정보를 담음

-스크롤을 내리면 lnb가 따라내려와서 메뉴별 정보를 파악하기 편하다(gnb는 안따라내려옴)

-페이지 가로사이즈가 작아서 해상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타겟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메인페이지에 넣어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주었다.


씨유홈페이지의 콘텐츠 장점

-디자인 통일성이 높여 씨유의 정확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있다.

-자신들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사진과 그림으로 이해를 더욱 쉽게 해주어 신뢰성을 높여주었다.

-가맹점을 했을 시 주는 혜택을 보여줌으로써 호감도를 높였다.

-꾸준한 참여 이벤트(사진공모전) 혹은 디지털사보를 진행하여 연속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주었다.

단점

-메인 페이지에 많은 것을 담다보니 여백이 부족해 복잡해보고 깔끔한 맛은 떨어진다 

-페이지가 무거워서 로딩

이 느리다. 그렇다보니 로딩휠 모션도 넣음

-상단 세로메뉴바만 통일되게 넣었는데, 메뉴가 많아지면 페이지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많아져서 본문 정보를 보기 힘들다

-색상이 탁하다. 세련된 느낌이 없다.

-슬라이드 페이지네이션이 좁은데 너무 많은 정보가 들어가있다.

 

GS

장점

-GNB 구성

이마트24의 간단 명료한 창업안내에 비해 GS25는 상생 협력이라는 카테고리를 추가해 창업주들의 주요 관심사를 친절하게 안내해줌

-메인 이벤트 슬라이드 메뉴

이마트24는 제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루지만 GS25는 자사의 서비스 (나만의 냉장고 서비스)를 메인으로 홍보, 인기 캐릭터 펭수XGS25 홍보, 코로나 이슈 등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자사의 홍보 컨텐츠를 메인으로 노출 시킴

-메인이미지 아래 타겟들의 관심을 끌만한 컨텐츠 1+1,2+1 덤증정 상품에 관한 정보 노출

-하단

제휴 할인과 같은 주요 정보를 따로 빼서 컨텐츠 카테고라이징을 함

단점

-많은 정보와 그에 따른 다양한 컬러를 담아야하는데 각 정보를 담는  영역의 크기가 너무 다양해 정리되어 보이지 않는 디자인


-폰트와 이미지 크기의 적절한 타협이 필요해보임(CU와 이마트 비교)

 

  9.타겟설정

  • 코어타겟: 가맹점주

-니즈: 창업을하고자함

-원츠: 이마트24 정보, 창업 정보

 

  • 서브타겟: 손님

-니즈: 무언갈 사고자함

-원츠: 할인정보, 이벤트정보, 상품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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